'청년창업 메카' 남양주 이석영신흥상회 신규 입주자 6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석영신흥상회가 최소 월 5만 원으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입주 청년창업가를 찾는다.
경기 남양주시는 오는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성공을 꿈꾸고 미래를 설계하는 남양주 청년창업가 육성을 위해 마련한 청년창업몰 '이석영신흥상회' 신규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이석영신흥상회가 최소 월 5만 원으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입주 청년창업가를 찾는다.
경기 남양주시는 오는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성공을 꿈꾸고 미래를 설계하는 남양주 청년창업가 육성을 위해 마련한 청년창업몰 ‘이석영신흥상회’ 신규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석영신흥상회는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해 독립운동을 펼친 남양주 역사 인물 이석영 선생의 정신을 이어, 고용 위기를 맞은 남양주 청년들에게 창업 지원과 자립 기회를 열어주고자 남양주시가 조성한 청년 창업 공간이다.
현재 리빙편집샵·꽃집·수족관·제로웨이스트샵 등 24팀의 청년 창업가들이 입주해 있으며 이번 추가모집은 외부창업·취업 성공 등으로 발생한 청년스토어 공실 6개소에 대해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판매창업(패션·핸드메이드·생활소품·서비스판매 등) 4팀(명)과 카페창업(카페·푸드·디저트 등) 2팀(명)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남양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만19세 이상 만39세 이하 청년으로 세부사항은 시청 누리집의 모집공고 확인 및 남양주시 미래인재과 청년정책팀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 소개에 손 번쩍… 두바이 K-POP 공연 찾은 文대통령 부부
- 예비 입주자 "정몽규, 책임 회피말라"…'김앤장' 선임 지적도
- '루지 타다가 가드레일 충돌' 7세 여아 사망
- "미투 안희정 불쌍" 김건희…김재련 "끔찍한 2차 가해"
- "난 일베충이었다"…이재명에 국힘 "민주화 운동 입증 가능?"
- "주술의 시대로 돌아가나"…이재명·與, '尹 무속인 고문' 의혹 비판(종합)
- 보험설계사 10명 중 1명은 ‘1억원 이상’ 번다
- 김건희, 기자 1억 매수? "'월급 적다' 하소연.. 걱정에 한 말"
- "김건희, '내가' 정권 잡겠다고..윤석열 캠프 개입한 흔적도"
- '부상' 손흥민·황희찬, 월드컵 최종예선 대표팀 합류 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