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로망 '포르쉐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1.3억~1.4억

김창성 기자 2022. 1. 17. 15: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쉐가 프리미엄 SUV 모델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상반기중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기본 사양을 대폭 늘린 카이엔 스페셜 에디션은 새틴 플래티넘 색상 마감의 조화로운 디자인 요소와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특징이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 후면의 모델명과 기본 사양의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등에 모두 새틴 플래티넘 색상이 적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르쉐가 프리미엄 SUV 모델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포르쉐
포르쉐가 프리미엄 SUV 모델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상반기중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기본 사양을 대폭 늘린 카이엔 스페셜 에디션은 새틴 플래티넘 색상 마감의 조화로운 디자인 요소와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특징이다.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 카이엔 S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에서 플래티넘 에디션을 제공한다.

새틴 마감 플래티넘의 다양한 디테일 적용으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세련되고 독보적인 외관을 완성했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 후면의 모델명과 기본 사양의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등에 모두 새틴 플래티넘 색상이 적용된다.

검정 색상의 스포츠 테일파이프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은 스페셜 시리즈의 스포티하고 우아한 외관을 한층 더 강조한다. 소비자들은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 카라라 화이트, 마호가니, 문라이트 블루, 스페셜 색상인 크레용을 이용할 수 있다.
포르쉐가 프리미엄 SUV 모델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공개한다. /사진=포르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는 크레용 색상의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색상 트림을 통해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확장된 첨단 장비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을 포함한 LED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프라이버시 글라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8방향 조절 가능한 가죽 스포츠 시트, 프런트 및 리어 시트 헤드레스트의 포르쉐 크레스트, 대시보드의 아날로그 시계가 포함된다.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는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를 위한 폭 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국내에는 올해 중순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을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카이엔, 카이엔 쿠페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억3720만원, 1억3960만원이다.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억4290만원, 1억4620만원이다.

[머니S 주요뉴스]
'성 상품화' 논란에도 '핫걸'… "프리지아가 대세"
임신 4개월… 이하늬 "6월에 엄마된다"
"인간이 싫다 못해 질려버렸어"… 설현 무슨 일?
"24살 같아"… 김완선, 감탄 부르는 백옥 피부
"잘 살겠다"… 임광욱♥️김은정 8년 연애 결실
김건희 "조국 수사 지나쳤어… 박근혜 탄핵시킨 건"
장동민의 하남 신혼집 "세련되고 우아한 인테리어"
일자눈썹·똥머리… 요요미, 극강의 동안미모
"엄마가 내게 죽으라고 했다"… 이수진, 상처 고백
'96㎏' 최준희, 다이어트 후 어깨라인 '대박'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