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후원 김주형 프로, 아시안투어 '싱가포르 인터내셔널' 우승

2022. 1. 17. 15: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그룹이 후원하는 프로골퍼인 김주형(20)이 아시안투어 '싱가포르 인터내셔널'에서 우승했다.

김주형은 지난 16일 싱가포르 타나메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아시안투어 싱가포르 인터내셔널(총상금 100만달러) 최종라운드에서 2언더파 70타를 치며 최종합계 4언더파 284타로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김주형은 지난 2019년 파나소닉 오픈 인디아에 이어 26개월 만에 아시안투어 통산 2승을 기록했다. 이번 우승으로 김주형은 아시안투어 상금랭킹 1위로 올라섰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SMBC 싱가포르 오픈이 시즌 마지막 대회이기 때문에 2010년 노승열 이후 한국 선수로서는 약 12년만에 아시안투어 상금왕 등극이 유력한 상황이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스윙부터 퍼터까지 다 바꾼 김주형 프로의 승부수가 적중했던 경기였다"며, "김주형 선수가 앞으로도 뛰어난 집중력과 경기력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상 규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