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해명, 일베 논란에 "싸이감성으로 표현해본 것"[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해명으로 일베 논란에 대해 부인했다.
장성규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장성규에게 해당 사진을 올린 이유가 무엇이냐 물었고, 장성규는 답글로 "친한 촬영 감독님이 너무 멋지게 찍어주셔서 주말에 쉬고 싶은 마음이랑 엮어서 싸이감성으로 표현해 본 겁니다"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해명으로 일베 논란에 대해 부인했다.
장성규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흑백톤 속에서 귀를 막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런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글과 사진이 올라온 날이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이하 ‘스트레이트’)의 김건희 녹취록을 공개한 날이었던 것을 짚었다.
더불어 이에 대해 귀를 막자는 의미가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하며, 장성규의 일베 논란으로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장성규에게 해당 사진을 올린 이유가 무엇이냐 물었고, 장성규는 답글로 “친한 촬영 감독님이 너무 멋지게 찍어주셔서 주말에 쉬고 싶은 마음이랑 엮어서 싸이감성으로 표현해 본 겁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장성규는 현재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DJ로 활약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다채로운 6인 6색 상큼+러블리 매력
- 김태리 화보, 꽃보다 더 빛나는 비주얼
- 태연, 신곡 'Can't Control Myself' 공개
- 이지아, 작년에 이어 저소득층 아동에게 IT 기기 지원
- 클라라, 럭셔리 생일파티 자랑..아찔한 몸매 과시
- 국감장서 장관이 욕설?...″군복 입었다고 할 말 못하면 병X″
- ″윤 대통령, 대선 때 명태균 처음 봐...이후 소통 끊어″
- ″이 돈 받고 폐업 못한다″...육견협회 등 용산서 집회
- '박대성 살인사건 보고서' 온라인 유출에 '발칵'
- ″여자가 입대하면 출산율 올라″…국방부 산하 기관 수장의 황당 발언 - 김명준의 뉴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