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일베 의혹' 강력부인 "싸이감성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일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장성규는 15일 자신의 SNS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성규는 양손으로 귀를 막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장성규는 이 내용을 듣지 않겠다는 뜻에서 귀를 막은 사진을 올렸다고 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일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장성규는 15일 자신의 SNS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성규는 양손으로 귀를 막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일베 의혹'이 불거졌다. 장성규가 16일 방송된 MBC '스트레이트' 방송 내용 때문에 해당 게시물을 올렸다는 것. 이번 방송에서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부인인 김건희 씨가 한 기자와 나눈 7시간 분량의 통화 일부가 공개됐다. 김씨는 통화에서 '쥴리' 의혹을 강력 부인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장성규는 이 내용을 듣지 않겠다는 뜻에서 귀를 막은 사진을 올렸다고 봤다.
그러자 장성규는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귀 막고 입 닫는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 "친한 촬영 감독이 멋지게 찍어줘서 주말에 쉬고 마음이랑 엮어 싸이월드 감성으로 표현해본 것"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뒤 제주 거주' 배우 김혜리, 갑작스런 '잠수 선언'. '뭔가 삐걱거리는 기분' 왜?
- "싫다 못해 질려버렸다" 설현, 무슨 일 있나? 의미심장 SNS 게재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제 의상도 과감..볼수록 母 판박이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 남보라, 식당 운영하며 '13남매' 키운 母에 감사 "아무나 하는게 아냐…
- "친구 둘이 세상을 떠나" 윤종훈, 스태프들에 베푸는 이유 '먹먹' ('…
- 최재성, ♥황세옥 닮은 子만 셋 "46세에 막내 얻어..첫째와 띠동갑" …
- 김다현, 父김봉곤 26억 빚 해명 "내가 돈 벌어 갚는다고 오해" ('아…
- '조우종♥' 정다은, S대 출신인데 '월클' 동서에 주눅 "세계 1등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