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스키장 데이트→이다해♥세븐, 전참시 동반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와 이다해가 달달한 공개 연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담비는 16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연인 이규혁과 스키장을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세븐과 지난 15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7년 연애의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이날 이다해는 자신의 SNS에 "신비주의 어떤 븐(세븐)과 또 우리와 오래된 인연 성준오빠와 함께"라는 멘트를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쿨한 공개 속 SNS 팬들 응원 이어져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손담비와 이다해가 달달한 공개 연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담비는 16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연인 이규혁과 스키장을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포즈를 취하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규혁도 손담비의 게시물을 SNS에 공유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지난 1일에도 자신의 SNS에 이규혁과의 게시물을 올리며 "Happy new year"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이에 팬들은 "진짜 멋져요", "담비 누님 드디어 솔로를 탈출한 건가요", "새해엔 국수 먹나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들을 응원했다.
이다해는 세븐과 지난 15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7년 연애의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그는 처음에는 세븐에게 호감이 없었으나 세븐의 적극적인 구애에 점차 마음의 문을 열었다고 했다. 비밀 연애 중 두 사람의 놀이공원 에피소드도 전해졌는데, 가면을 쓰고 데이트를 즐기다 세븐이 자신을 알아본 팬이 다가오자 도망갔다는 것이다. 이에 세븐은 "나는 알아봐도 다해는 알아보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날 따라오게끔 도망간 것"이라고 해명해 이다해를 웃게 만들었다.
이날 이다해는 자신의 SNS에 "신비주의 어떤 븐(세븐)과 또 우리와 오래된 인연 성준오빠와 함께"라는 멘트를 올렸다. 팬들은 "이다해 님 세븐 님 응원해요", "본방사수했어요. 다해 님의 솔직함에 매력에 빠져 글 남기러 왔어요.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랄게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정몽규 HDC그룹 회장 사퇴…"사고 책임 통감"
- 김건희 녹취 방송 본 이준석 "문제 될 일 없다"
- 홍준표, 김건희 향해 "참으로 대단한 여장부"
- '김건희 녹음파일' MBC '스트레이트' 시청률 17.2%…자체 최고
- [엔터Biz] '홍진영 효과' 선택, 코스피 상장사 아센디오 '계산법'
- 녹십자 경영권 향방 주목…허일섭 회장, 조카 은철·용준 공존할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태종 이방원' 인기, 20대 대선 효과 '톡톡'
- 국제유가 상승에 '연내 배럴당 100달러 가나' 초미의 관심사
- '스모킹건' 양진호 하드 반출해 쫓겨난 직원…법원 "부당해고"
- [허주열의 '靑.春일기'] 文정부 '자화자찬 성과', 왜 공감 얻지 못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