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또 '일베' 인증?.."싸이 감성 표현한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또 다시 '일간베스트'(일베) 의혹에 휩싸이며 해명에 나섰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장성규의 '일베' 의혹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또 다시 '일간베스트'(일베) 의혹에 휩싸이며 해명에 나섰다.
앞서 16일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엔 양손으로 두 귀를 막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장성규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장성규의 '일베' 의혹을 제기했다. 이날 MBC '스트레이트'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의 통화 녹취록이 보도된 가운데, 이와 맞물려 장성규가 발언했다는 이유다. 녹취록을 듣지 않겠다는 뜻이 아니냐며 온갖 추측이 쏟아졌고, 급기야 '일베 인증' 의혹으로까지 번졌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를 두고 "일베라는 소문이 사실이었네요", "이렇게 티를 못 내서 안달이라니", "가세연 예비 멤버였군"이라고 반응했다.
결국 장성규는 "친한 촬영 감독님이 너무 멋지게 찍어주셔서 주말에 쉬고 싶은 마음이랑 엮어서 싸이 감성으로 표현해 본 겁니다"라는 해명 댓글을 남기기에 이르렀다.
장성규는 지난 2020년에도 출연 중인 유튜브 예능 '워크맨' 제작진의 자막 문제로 '일베' 논란을 사며 "제가 저희 동생(제작진)들을 평가할 자격은 없지만, 제가 느꼈던 동생들은 여러분께서 오해하시는 그런 동생들 아니다. 한 번만 믿어주시고 다시 한번 좀 예쁘게 봐 주시길 부탁드리겠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한 바 있다.
[사진 = 장성규SNS]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결혼 한달 만에 엄마 된다… “임신 5개월”
- ‘60억 건물주’ 기안84, 새집 공개… “3억5천만원에 월세 70”
- 조영남, 前 부인 윤여정 ‘최고의 복수’ 발언 논란 해명… “찬사의 표현”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700만 관객 목전… 코로나19 이후 신기록
- 최강창민 "SM, 내가 쓴 가사라고 채택해주진 않아"
- [자막뉴스] 입사·퇴사 반복하며 돈잔치...'시럽급여' 된 실업급여 논란
- 통영 동호항 앞바다 50대 여성 변사체 발견
- 달콤한 실업급여?...'23년 동안 1억 원' 수령도
- [자막뉴스] 밤하늘에 섬광 '번쩍'...소행성, 지구 충돌 장면 포착
- [단독] '아트테크' 갤러리K 대표 해외 도피..."1,000억대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