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수리 크루즈, 마스크 사이 보이는 톰 크루즈 '판박이' 비주얼 [N해외연예]
안태현 기자 2022. 1. 17. 0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의 근황이 포착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미국 뉴욕시의 길을 걷고 있는 수리 크루즈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수리 크루즈가 점심을 먹으러 가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수리 크루즈는 지난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사이에서 태어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의 근황이 포착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미국 뉴욕시의 길을 걷고 있는 수리 크루즈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수리 크루즈가 점심을 먹으러 가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남색 재킷에 체크 머플러를 매치한 패션이다.
특히 마스크로 코와 입은 가렸지만, 눈매만으로도 아빠 톰 크루즈와 닮아가는 미모를 엿볼 수 있게 해 눈길을 끈다.
한편 수리 크루즈는 지난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사이에서 태어났다.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는 2006년 결혼했지만 2012년 이혼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2시간 성관계 파티' 성인물 배우, 고교 갓졸업 男 노린다…"부모들 좌절할 것"
- "유아 휴게실서 우리 남편 보자 기저귀 안 간 딸 엄마…변태 취급" 황당
- "'업무 능률 떨어진다' 화장실 자제하라는 대표…몇번 가야 적당하냐"
- '생리통' 지각한 여직원에 "옷 벗고 생리 인증해"…남성 상사 2명에 印 공분
- "남자애들이 성관계 영상 유포, 우리 학년에 3명…더럽다" 여고생 폭로
- 세계 따귀대회서 한 방에 광대뼈 함몰된 중국 '통배권 9대 계승자'
- '폭풍 다이어트' 현아, 마카오 공연 중 실신 "아무 기억 안나…정말 미안해"
- "노키즈 웨딩한다는 도련님…두 돌 안 된 조카는 가족 아니냐" 불만
- "넌 돈 없잖아" 구박하던 남편, 내 쌀국숫집 대박 나자 "양육권 내놔" 소송
- 쥬얼리 출신 조민아, 15번째 '보험왕' 됐다 "이 직업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