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설 맞아 스토리·의미 담긴 와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임인년 '호랑이 해'를 기념해 호랑이 모양을 담은 와인인 칠레산 '사비오 임인년 세트', 이탈리아산 '포지오 나자레오 라돈 세트' 등도 마련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은 "임인년 설을 맞아 스토리와 의미를 담은 다양한 와인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브래드 피트 협업 와인들도 눈길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연초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무한대’의 모양을 레이블에 담은 ‘더 아톰 세트’와, 화려한 금빛 병으로 눈길을 끄는 ‘코폴라 리저브 어워드 세트’를 선보인다. 임인년 ‘호랑이 해’를 기념해 호랑이 모양을 담은 와인인 칠레산 ‘사비오 임인년 세트’, 이탈리아산 ‘포지오 나자레오 라돈 세트’ 등도 마련했다.
와인 마니아층을 위한 프리미엄 와인도 선보인다. 장수와 건강의 의미가 담긴 ‘킨타 두 노발 나시오날 빈티지 포트 97·03’은 ‘100대 와인’으로도 꼽히는 최상급 빈티지 포르투갈 포트 와인이다. 또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의 의미를 담은 ‘마시 깜포피오린 올드 빈티지 컬렉션’은 아파시멘토 기법의 선구자 마시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깜포피오린 올드 빈티지 6병으로 구성했다.
다채로운 맛과 색이 특징인 로제 샴페인으로, 돔 페리뇽이 가수 레이디 가가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인 ‘돔 페리뇽 레이디가가 에디션 로제 06’을 선보인다. ‘플뢰르 드 미라발 로제’는 배우 브래드 피트의 와인 샤또 미라발과 유명 샴페인 가문 페테르가 5년간의 협업 끝에 탄생시킨 프랑스 로제 스파클링 와인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은 “임인년 설을 맞아 스토리와 의미를 담은 다양한 와인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 상장 역대급 흥행 예고…LG화학 주주는 ‘눈물’
- 김건희 통화 원본 공개한 서울의소리...조국 "기막히고 섬뜩"
- 삼성직원들은 회사 대신 카페·도서관을 간다?
- 김건희 법률대리인 "다음주는 민주당이 방송금지가처분 신청할 듯"
- LG엔솔 한 주라도 더 받으려면?…"경쟁률 낮은 증권사로"
- 거리두기 연장에 금리인상까지…소비위축에 내수경기 둔화 우려
- ‘60억 건물주’ 기안84, 새집 보니…3.5억원에 월세 70만원
- 올해 분양시장 최고 핫픽은?…둔촌주공·잠실주공·이문1·3
- '백신 거부’ 조코비치, 호주오픈 참가 무산…비자 소송 패소(종합)
- 임영웅, 1000만뷰 영상 `26개 달성` 대기록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