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김태희♥비, 부러워"→"3살 터울 언니, 어릴때 나보다 인기 많아 자존심 상해"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이가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그러면서 그는 "어머님, 아버님 역할의 선배님들에게 '딸로 나오는 유이라고 합니다. 식사하셨어요?'라면서 계속 말을 거는 스타일이다"며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또한 상당한 애주가라는 유이는 "주말 드라마를 하면서 선생님들에게 배우기 시작했다. 그 자리를 끝까지 지켜야한다는 생각과 선생님들 앞에서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면 안되니까, 내가 잘 마신다고 생각을 했나보다"며 "백일섭 선생님에게 술을 배웠다. 술이 좋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유이가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유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이는 모벤져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 뒤, "참한 며느리상으로 입고 왔다"며 웃었다. 이에 모벤져스는 "너무 예쁘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친화력이 좋다는 유이는 이요원의 가족 여행에 따라갔다고. 유이는 "드라마를 같이 촬영했는데 따님이 고등학생 됐을거다. 그 친구랑 잘 맞아서 여행간다고 하길래 '이모도 좀 가자고 이야기 좀 해달라'고 해서 따라갔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어머님, 아버님 역할의 선배님들에게 '딸로 나오는 유이라고 합니다. 식사하셨어요?'라면서 계속 말을 거는 스타일이다"며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현재 유이는 가수 비와 tnN '고스트 닥터'에 함께 출연 중이다. 이에 신동엽은 "비가 사랑꾼이다. 비 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꾼 적 있느냐"고 물었고, 유이는 "최근 현장에 선배님 이름으로 커피차가 왔다"고 했다. 이어 그는 "당연히 팬이나 지인인 줄 알았는데, 티 안나게 '잘 부탁드립니다'는 문구로 김태희 선배님이 보내셨더라"면서 "내 남편이 배우고 하면 내 얼굴을 크게 붙여서 자랑할텐데, 너무 부럽더라"며 웃었다.
그때 유이는 '부모님이 결혼 이야기 안하느냐'는 질문에 "이제 시작을 하신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토니안의 어머니는 "내가 중매 좀 해줄까"라면서 서장훈을 지목한 뒤 "진짜 매력적이다. 신랑감으로 최고다. 깔끔한 것만 빼놓고"라고 했다. 이에 유이는 "진짜 하실 생각 있으시냐"고 물어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상당한 애주가라는 유이는 "주말 드라마를 하면서 선생님들에게 배우기 시작했다. 그 자리를 끝까지 지켜야한다는 생각과 선생님들 앞에서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면 안되니까, 내가 잘 마신다고 생각을 했나보다"며 "백일섭 선생님에게 술을 배웠다. 술이 좋다"며 웃었다.
유이는 매운 것도 좋아한다고. 유이는 "어머니께서 유치원에서 김치를 안 주는데 콧잔등에 땀이 날 정도로 먹었다고 하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한의원을 다녔었는데, '나이가 들면 속이 아플거다. 매운 걸 끊어라'고 해서 한의원을 끊었다"며 해 웃음을 안겼다.
언니와 돈독한 사이라는 유이는 "언니가 더 인기가 많았다. 자존심이 상해가지고"라면서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다. 3살 터울인데 언니가 졸업하면 내가 1학년이었다"고 했다. 이어 "언니가 부회장을 할 정도로 인기도 많고 공부도 잘했다"며 "언니 졸업 후 나를 보러 선배님들이 오셨는데, '너가 유나 언니 동생이야? 어'하더니 가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싫다 못해 질려버렸다" 설현, 무슨 일 있나? 의미심장 SNS 게재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제 의상도 과감..볼수록 母 판박이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상간녀 논란' 황보미 "유부남인줄 몰랐다..아내분과 오해 풀어"
-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