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김은정, 오늘(16일) 작곡가 임광욱과 백년가약

김성현 2022. 1. 16. 17: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김은정(36)과 디바인채널 대표 프로듀서 임광욱(41)이 오늘(16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2014년 쥬얼리 탈퇴 후 연기자로 전향해 배우로도 활동했던 김은정은 이후 임광욱이 이끄는 디바인 채널에 합류해 프로듀서와 작사가로 활약, 태연, 강다니엘, 트와이스 등과 작업했다.

김은정은 디바인채널 합류 후 임광욱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김은정(36)과 디바인채널 대표 프로듀서 임광욱(41)이 오늘(16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음악이란 공통 분모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8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김은정은 지난 10일 SNS를 통해 "저의 오랜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하고자 결혼식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저의 결혼 상대는 작곡가 임광욱이며, 8년 동안 저의 옆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사람"이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시기에 맞게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저희 두 사람의 하나 됨을 멀리서나마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다면 그 마음 감사히 받아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말했다.

김은정은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쥬얼리 김은정에게, 작사가 yorkie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가사들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의 글을 덧붙였다.

임광욱, Ryan Kim으로 구성된 디바인채널은 한국과 미국 LA를 주 거점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만들고 있는 프로듀싱 팀이다. 닙시 허슬(Nipsey Hussle), 방탄소년단, 엑소, 강다니엘, 소녀시대,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한 작업 활동을 이어오며 전 세계에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 중이다.

2014년 쥬얼리 탈퇴 후 연기자로 전향해 배우로도 활동했던 김은정은 이후 임광욱이 이끄는 디바인 채널에 합류해 프로듀서와 작사가로 활약, 태연, 강다니엘, 트와이스 등과 작업했다. 김은정은 디바인채널 합류 후 임광욱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