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브 1위..MC 안유진 홀로 앵콜무대 "멤버들 보고 있나?" [종합]

2022. 1. 16.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음악방송 1위를 또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선 아이유 '겨울잠', 김민석(멜로망스) '취중고백', 아이브 '일레븐'이 1위 후보였다.

이날 1위에 아이브가 호명되자 '인기가요' MC인 안유진이 대표로 "멤버들 보고 있나? 우리 1등 했다"고 외치며 "활동 끝나고도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나머지 두 MC 트레저 지훈, NCT 성찬에게도 축하를 받은 안유진은 앵콜 무대에선 1위곡 '일레븐'을 홀로 열창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 안유진이 소속된 6인조 걸그룹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최근 활동을 마무리한 데뷔곡 '일레븐'으로 전날인 1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음악방송' 트로피를 추가하며 총 9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요한, 모모랜드, 미래소년, 알렉사, 업텐션, 엔하이픈, 온리원오브, 우아, 원위, 정다경, 쪼꼬미, 최강창민, 케플러, 트렌드지, 피원하모니, 하이키, 효린 등이 출연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