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하이키, '애슬레틱 걸' 속 런지→스쿼트 댄스 '화제' [별별TV]

이덕행 기자 2022. 1. 16.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당돌' 하이키(H1-KEY)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옐, 시탈라)는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무대를 선보였다.

다양한 컬러와 패션을 소화하는 하이키의 팔색조 매력이 '애슬레틱 걸' 무대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스쿼트 댄스로 화제를 모은 하이키는 날이 갈수록 무르익는 표정 연기와 무대 장악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SBS 방송화면
'당당돌' 하이키(H1-KEY)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옐, 시탈라)는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블랙을 바탕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보랏빛 컬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다양한 컬러와 패션을 소화하는 하이키의 팔색조 매력이 '애슬레틱 걸' 무대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스쿼트 댄스로 화제를 모은 하이키는 날이 갈수록 무르익는 표정 연기와 무대 장악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움으로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궜다. 하이키가 또 어떤 패션과 무대 매너를 보여줄지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

지난 5일 발매된 '애슬레틱 걸'은 미니멀한 구성과 절제미가 느껴지는 힙합 장르로, 건강하고 당당한 자신감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정체성을 담은 곡이다.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K팝 송 세일즈 차트 2위, 올 송 세일즈 차트 5위에 이어 태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뮤직비디오가 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한 하이키의 인기가 입증됐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김요한, 모모랜드, 미래소년, 알렉사(AleXa), 업텐션(UP10TION), 엔하이픈(ENHYPEN), 온리원오브(OnlyOneOf), 우아!(woo!ah!), 원위(ONEWE), 정다경, 쪼꼬미, 최강창민(MAX CHANGMIN), 케플러(Kep1er), TRENDZ(트렌드지), P1Harmony, H1-KEY(하이키), 효린 등이 출연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비밀리 결혼하더니..이하늬, 임신 4개월
설현 '정말 인간이 싫어진다' 무슨 일 있나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이서진, 대머리 근황..인자한 미소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