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김동윤, 반항기 가득 컴백 카운트다운..치명적인 '빌런' 비주얼

장진리 기자 2022. 1. 16.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리핀 김동윤이 컴백 카운트다운 이미지로 치명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의 새 디데이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김동윤은 반항기 가득한 눈빛을 비롯해 다채로운 표정 변화를 선보여 드리핀이 '빌런'으로 보여줄 색다른 콘셉트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드리핀은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드리핀 김동윤.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드리핀 김동윤이 컴백 카운트다운 이미지로 치명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의 새 디데이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두고 글로벌 팬심을 저격한 멤버는 김동윤이었다. 디데이 이미지 속 김동윤은 성숙해진 분위기와 완성형 외모를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김동윤이 손에 들고 있는 판에 적힌 'D-1'이 드리핀의 역대급 컴백까지 단 하루가 남았음을 암시, 글로벌 팬들의 기대와 설렘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디데이 영상에는 김동윤이 머그샷(범인을 식별하기 위한 얼굴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동윤은 반항기 가득한 눈빛을 비롯해 다채로운 표정 변화를 선보여 드리핀이 '빌런'으로 보여줄 색다른 콘셉트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빌런'은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거침없는 열정을 '빌런'에 빗댄 곡이다.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꺼내는 내용의 가사가 드리핀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드리핀은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