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장동민, 신혼집 공개.."미대 나온 아내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새 신랑 장동민의 신혼집이 공개된다.
한편 지난해 12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장동민이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한다.
또, 프로전원주택러가 신혼집을 아파트로 구한 이유에 대해 "아내가 아파트를 원했다. 모든 취향은 사랑의 힘으로 극복 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이천 신혼부부의 '직주근접' 신혼집 찾기는 16일 밤 10시 5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16일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새 신랑 장동민의 신혼집이 공개된다. 또 배우 현우와 양세형 그리고 배우 주현영과 래퍼 슬리피가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급하게 구한 좁은 신혼집을 빨리 벗어나고 싶은 신혼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1년 전 아내의 직장이 있는 경기도 이천시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 두 사람은 급하게 구한 신혼집의 좁은 공간과 수납공간 부족으로 이사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한다.
복팀에서는 최근 벌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현우와 양세형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주기자’로 활약 중인 배우 주현영과 예비 신랑 슬리피가 출연해 이천시 백사면으로 안내한다.
한편 지난해 12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장동민이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한다. 장동민은 “코디 경력 3년차지만, 어떻게 소개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장동민의 신혼집은 하남시에 위치한 아파트로 세련되고 우아한 인테리어에 코디들 전원 입이 떡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장동민은 “100% 아내의 취향이다. 아내가 미대를 나와 센스가 좋다.”라며 시종일관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또, 프로전원주택러가 신혼집을 아파트로 구한 이유에 대해 “아내가 아파트를 원했다. 모든 취향은 사랑의 힘으로 극복 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이어 “홈즈 코디들도 꼭 결혼하기 바란다.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결혼하라고 추천하고 싶다”고 말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천 신혼부부의 ‘직주근접’ 신혼집 찾기는 16일 밤 10시 5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지않는 아파트 청약 열풍…당첨 확률 높이려면?
- “예쁘니까 나만볼게” 영상 뿌린 그놈, 여성은 쓰레기 집에 갇혔다
- 김건희 '7시간 통화' 공개, '조국 수홍' 홍준표 억울함 풀릴까
- 이재명 “군대 안 갔다 온 인간들이 멸공·선제공격 주장”
- 이하늬, 결혼 한 달만에 임신 발표..."안정 필요한 시기"
- 집콕시대, 먹고 누웠더니 명치 통증이 사라지지 않아요
- 올해 분양시장 최고 핫픽은?…둔촌주공·잠실주공·이문1·3
- “알레르기비염 있는데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면?”
- [현장에서]상업성 대선 NFT 등장에…캠프·선관위 고심 깊어졌다
- “다리 붓고 복수 차는 것도 심부전 증상이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