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22년형 화이트 핫 OG퍼터 출시

정대균 2022. 1. 16.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지난해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 퍼터의 인기에 힘입어 22년형 '화이트 핫 OG 퍼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핫 OG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골프 인구의 증가 및 소비자의 니즈 확대 추세를 반영해 다양한 헤드 디자인, 그립 옵션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다.

오디세이를 대표하는 7번 모델의 헤드 디자인 스타일과 성능을 다채롭게 해석해 #7 나노, #7 CH #7 버드 등 새로운 모델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년형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퍼터. /사진=캘러웨이골프 코리아
[파이낸셜뉴스]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지난해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 퍼터의 인기에 힘입어 22년형 ‘화이트 핫 OG 퍼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핫 OG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골프 인구의 증가 및 소비자의 니즈 확대 추세를 반영해 다양한 헤드 디자인, 그립 옵션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다.

오디세이를 대표하는 7번 모델의 헤드 디자인 스타일과 성능을 다채롭게 해석해 #7 나노, #7 CH #7 버드 등 새로운 모델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한 그립은 피스톨 그립과 오버사이즈 그립 총 2가지 옵션으로 제공해 골퍼들의 체형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핫 OG 퍼터는 오리지널 화이트 핫 배합과 동일하게 설계된 우레탄 인터스 페이스로 21년전 오리지널 화이트 핫 인서트의 감성과 퍼포먼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과거 원조 화이트 핫의 레트로한 감성은 그대로 살리고 프리미엄함을 더했다. 헤드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밀링 처리된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과 실버 PVD 피니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트로크 랩 샤프트가 세련미를 배가시킨다. 또한 오디세이의 최신 기술이자 투어 프로들을 통해 검증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트로크 랩 샤프트를 장착하여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헤드 디자인은 3종의 블레이드 타입(#1, #1WS, 더블 와이드)과 10종의 말렛 타입(#5CS, #7, #7S, #7CH, #7 나노, #7 버드, 로시, 로시S, 투볼, 투볼 블레이드) 등 총 13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