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다해♥세븐, 7년 연애史..썸부터 이별 위기까지 [종합]

윤성열 기자 2022. 1. 16.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이다해가 가수 세븐과의 7년 연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이날 이다해는 7년째 연애 중인 세븐과 방송 최초로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이다해의 20년 지기 절친이자 세븐과의 오작교 역할을 해준 배우 최성준이 함께 출연해 웃음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이다해와 세븐의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이다해가 가수 세븐과의 7년 연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185회는 전국 기준 5.2%, 수도권 기준 5.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0%까지 치솟았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9%로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이날 185회에서는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한 이다해-세븐 커플의 특별한 하루와, 래퍼 기리보이의 반전 가득한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다해는 7년째 연애 중인 세븐과 방송 최초로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이다해의 20년 지기 절친이자 세븐과의 오작교 역할을 해준 배우 최성준이 함께 출연해 웃음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이다해와 매니저, 세븐, 최성준은 닭발과 과일주, 고수 소라무침, 양뼈로 만든 감자탕을 야무지게 즐겼다. 특히 지난주 두리안 '먹방'으로 화제를 모은 이다해는 이번 주에도 두리안 구이를 먹스럽게 즐겨 눈길을 끌었다. 이다해는 "두리안은 구우면 더 고급스럽다. 구운 파인애플보다 100배는 맛있다"고 두리안 '러버'다운 모습을 나타냈다.

이다해와 세븐의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다. 처음엔 세븐에게 호감이 없었다는 이다해는 세븐의 적극적인 구애에 점차 마음의 문을 열었다고. 두 사람의 에피소드도 쏟아졌다. 비밀 연애 중이었던 두 사람은 놀이공원에서 가면을 쓰고 데이트를 즐겼고, 세븐이 자신을 알아본 팬이 다가오자 줄행랑을 쳤던 것. 이에 세븐은 "나는 알아봐도 다해는 알아보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날 따라오게끔 도망간 거다"고 해명해 이다해를 웃게 만들었다. 또한 처음 이다해 집에 인사를 드리러 온 세븐은 이다해 어머니의 음식에 "어머니 합격"이라고 넉살을 부렸다고.

지난해 크게 다퉜던 두 사람의 사연도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당시 상황에 대해 이다해는 "오래 만나다 보니까 나의 친구들이나 언니, 오빠들이 (세븐을) 너무 예뻐하게 됐다. (헤어질 뻔 했을 때) 우는 사람들도 너무 많았고, 심지어 윗집 아줌마도 울었다. 특히 엄마가 너무 아쉬워했다"며 눈시울을 붉혀 뭉클함을 안겼다. 또한 세븐은 이다해의 거침 없는 폭로에 "얘 좀 말려봐"라며 진땀을 흘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기리보이는 '바른생활' 일상을 공개했다. 이른 아침부터 필라테스를 하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틈틈이 발음 연습까지 하는 쉴 틈 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던 것. 또한 이날 방송 최초로 기리보이가 2년간 연기 연습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기리보이는 "영화가 너무 좋아서 연기를 시작하게 됐다"며 "일단 한 번 해보는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가수 자이언티와 방송인 유병재가 함께한 '기리마켓' 역시 큰 웃음을 안겼다. 현금까지 챙겨온 유병재는 기리보이가 오디션 프로그램 결승전에서 입은 재킷에 홀려 매니저 유규선과 느닷없는 입찰 경쟁까지 펼쳤다. 기리보이는 유병재의 기습 런웨이에 만개한 잇몸 미소로 웃음을 안겼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이서진, 대머리 근황..인자한 미소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이다해 '지난해 세븐과 큰 위기' 고백..폭풍 눈물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김미려♥' 정성윤, 역변 前 '안정환 닮은꼴' 초미남 사진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