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유쾌한 여행은 계속된다..'특급 게스트' 섭외 계획[★NEWS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년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 최고의 프로그램상 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낸 '1박2일 시즌4'.
'1박2일'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1박2일'에서 2년 정도 언급된 김연아 전 선수 또는 김연경 선수 같은 특급 게스트를 모시려 하고 있다"라면서 "게스트에 관해서는 보수적이었지만, 올 상반기 중에는 색다른 재미가 있을 특급 게스트 섭외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특급 게스트'와 함께 떠날 여행 콘셉트는 '1박2일' 제작진 내부에서 은밀하게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는 지난 2일과 9일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이하 동일기준) 12.0%, 12.8%를 각각 기록하며 2022년을 산뜻하게 시작했다.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라비 등 다섯 멤버들과 연출 방글이 PD를 필두로 한 제작진의 심리전까지 더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박2일'은 지난해 멤버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으로 부득이하게 하차하며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제작진과 다섯 멤버들은 의기투합해 난관을 극복해 냈다. 2019년 12월 8일, 시즌4 첫 방송 후 2년 만에 대상(문세윤)을 배출했다. 또 최고의 프로그램상, 연정훈이 우수상(쇼·버라이어티 부문), 김종민과 문세윤이 올해의 예능인상, 라비가 신인상(쇼·버라이어티 부문)을 수상했다. 방송작가상(노진영 작가)까지 더해 7관왕에 오르며 2021년 KBS 예능 프로그램 최강자임을 증명했다.
이어 2022년에도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 방글이 PD를 필두로 한 제작진의 허를 찌르는 제안(게임)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한층 강력해진 멤버들의 호흡과 맏형 연정훈부터 막내 라비까지 매력적인 예능 캐릭터로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이 부끄럽지 않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박2일'은 상반기 중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이벤트를 구상 중이다. 바로 '특급 게스트' 모시기다. '1박2일'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1박2일'에서 2년 정도 언급된 김연아 전 선수 또는 김연경 선수 같은 특급 게스트를 모시려 하고 있다"라면서 "게스트에 관해서는 보수적이었지만, 올 상반기 중에는 색다른 재미가 있을 특급 게스트 섭외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3년차에 접어들면서 멤버들끼리 케미도 굉장히 좋아졌다. 이에 멤버들도 만나고 싶었던, 같이 여행을 하고 싶었던 게스트도 모셔 여행을 떠나는 특집을 구상 중이다. 시기는 미정이지만, 제작진이 기획은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급 게스트'와 함께 떠날 여행 콘셉트는 '1박2일' 제작진 내부에서 은밀하게 진행 중이다. 특히 멤버들에게 귀띔하지 않는 '1박2일' 특성상 어느 날 갑자기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1박2일' 제작진은 지난해 하차한 김선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새 멤버 영입을 두고 많은 고민 중이다. 제작진이 멤버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시청률 두 자릿수로 2022년을 산뜻하게 시작한 '1박2일'. 올 상반기에 어떤 특집과 특급 게스트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 이다해 '지난해 세븐과 큰 위기' 고백..폭풍 눈물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 '김미려♥' 정성윤, 역변 前 '안정환 닮은꼴' 초미남 사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대머리 근황..인자한 미소- 스타뉴스
-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스타뉴스
- 이다해 "지난해 세븐과 큰 위기" 고백..폭풍 눈물- 스타뉴스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스타뉴스
- '김미려♥' 정성윤, 역변 前 '안정환 닮은꼴' 초미남 사진-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 스타뉴스
- '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