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세븐♥이다해, 첫 투샷 공개 "SNS에도 사진 올린 적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이다해 커플이 '전참시'를 통해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투샷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다해와 세븐이 등장했다.
이날 세븐과 이다해는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투샷을 공개하는 만큼 매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세븐은 "골프 방송을 하고 있다. (이다해에게) 나와달라고 첫 회부터 얘기하고 있는데 안 나와주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다해와 세븐이 등장했다. 이날 세븐과 이다해는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투샷을 공개하는 만큼 매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이다해는 스튜디오에서 "저희도 되게 고민을 했다. 제가 정말 '전참시'를 좋아한다. 세븐에게 '동반 출연 어떻게 생각해?'라고 물어봤더니 흔쾌히 괜찮다고 하더라. 그래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븐과 이다해는 식당에서 어색하게 대화를 이어갔다. 세븐은 "골프 방송을 하고 있다. (이다해에게) 나와달라고 첫 회부터 얘기하고 있는데 안 나와주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다해는 "웃긴 게 본인이 투샷 공개하는 걸 꺼려했다. SNS에라도 사진 올리려고 하면 안 된다고 했다"고 받아쳤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교복 입고 배꼽 노출을? 송지아, 성 상품화 논란
- 전원주 "은행에 금만 10억원"…다시봐도 놀라운 투자 노하우
- 이수진 "남아선호 母,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애라고…"(`금쪽상담소`)
- `전참시` 기리보이 "첫 저작권료는 5만원, 최고는 억 단위"
- [종합] `아는 형님` 2AM, 형님고 성악부 결성...고음 대결·박자 맞추기는 패배
- 김구라 “대장 내시경 때문에 조세호 결혼식 불참…온갖 억측 나오더라” (‘라디오스타’) - 스
- [종합] 이문세 “임영웅 덕에 ‘사랑은 늘 도망가’ 메가 히트…가창자로서 좋아” (‘유퀴즈’)
- 유재석, 박달초 합창부 하모니에 눈물…“위로받는 느낌” (‘유퀴즈’) - 스타투데이
- 조세호, 인정 중독 고백…“잘나가 보이고 싶어 비싼 옷 산 적도” (‘유퀴즈’) - 스타투데이
- 故송재림 유작, ‘폭락: 사업 망한 남자’ 1월 개봉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