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은혁 데뷔 전 성형 수술 하려고 했는데 다 해야 한다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은혁이 성형수술에 관해 과거 의사에게 들은 말을 털어놨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은혁의 아버지가 쌍꺼풀 수술 상담을 받기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때 아버지의 상담이 끝난 뒤 은혁도 "나 성형외과에 처음 와 본다"라고 말하며 상담을 받았다.
하지만 의사는 은혁에게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 좀 더 심해지면"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은혁이 성형수술에 관해 과거 의사에게 들은 말을 털어놨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은혁의 아버지가 쌍꺼풀 수술 상담을 받기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때 아버지의 상담이 끝난 뒤 은혁도 “나 성형외과에 처음 와 본다”라고 말하며 상담을 받았다.
이어 “데뷔 전 쌍꺼풀 수술 한 번 안 해도 되냐고 물었더니, '하나 하면 나머지도 다 해야 한다라고 했다”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의사는 은혁의 눈에 쌍꺼풀을 만들어 보여줬다.
하지만 의사는 은혁에게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 좀 더 심해지면”이라고 말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샤이니 태민 보충역 편입 "우울증-공황장애 악화"
- 휘인 티저 공개, 글로벌 팬심 홀린 매혹적 비주얼
- 아이비, 치명 어깨라인으로 시크 섹시美
- 김다미, 이런 모습이? 단아함 벗고 섹시미 장착
- 트와이스 나연, 고혹적 아우라+시크 눈빛 폭발
- 어깨동무한 이 대통령-김정은? ″만나라, 뽀재명과 뽀정은″
- 시진핑, 이 대통령에 전기자전거 선물…황남빵 답례 사과·곶감도
- ″하이브 인수해달라″…뉴진스 팬덤이 SOS 친 인물은?
- ″너도 봤어?″…조회수 '세계 1위' 한국 유튜버, 연수익이 무려
- [인터넷 와글와글] ″거기서 왜 나와?″ CES에서 '역술인' 천공 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