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홍성흔, 고교 성적표 공개..줄줄이 '가'에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성흔의 고교 성적표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2'(이하 '살림남2')에서 홍성흔은 아들과 함께 모교인 중앙고등학교를 찾았다.
이날 아들 화철 군은 홍성흔의 성적표를 보고 싶어했고, 오픈된 성적표는 '수우미양가' 중 '가'가 쏟아졌다.
한편 '살림남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홍성흔의 고교 성적표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2'(이하 '살림남2')에서 홍성흔은 아들과 함께 모교인 중앙고등학교를 찾았다.
이날 아들 화철 군은 홍성흔의 성적표를 보고 싶어했고, 오픈된 성적표는 '수우미양가' 중 '가'가 쏟아졌다. 하지만 홍성흔은 'ABC 중 A가 제일 좋은 것이듯 가나다 중 가가 제일 좋은 것"이라고 거짓말을 했고, 순진한 화철 군은 이를 믿었다. 이후 화철 군은 아버지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살림남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