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g' 신지수, '독박육아' 비하 악플에 "발로 키우는 비법이 뭐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지수가 육아의 힘듦을 비하하는 악플들을 박제했다.
신지수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발로 키우는 비법이 뭐예요? 진심 알고 싶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캡처 사진을 올렸다.
신지수가 캡처한 댓글에는 "애 하난 발로도 키운다. 애를 얼마나 키웠다고. 세상이 변하긴 뭘 변해"라는 악플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신지수가 육아의 힘듦을 비하하는 악플들을 박제했다.
신지수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발로 키우는 비법이 뭐예요? 진심 알고 싶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캡처 사진을 올렸다. 신지수가 캡처한 댓글에는 "애 하난 발로도 키운다. 애를 얼마나 키웠다고. 세상이 변하긴 뭘 변해"라는 악플이 담겼다. JTBC '해방타운'에 출연해 독박육아의 힘듦을 토로했던 신지수를 무시하는 발언이었다. 이에 신지수는 해당 계정을 직접 태그하며 박제했다.
이 외에도 신지수는 "세상 혼자만 애 키우는 줄..고작 몇 년 가지고 무슨 세상이 변했니 감옥에 있다 나왔니 하나요"라는 댓글에 "고작은 아닌 거 같은데?ㅎㅎ"라고, "'해방타운'에서 그 가방 좀 제발 그지 같아요"라는 댓글엔 "제가 원래 패션그지예요"라고 답했다.
한편, 신지수는 지난 2017년 작곡가 이하이와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37kg 몸무게를 인증했던 신지수는 최근 살이 더 빠져 36.5kg가 됐음을 인증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 "말 거꾸러뜨려..생사여부 의문"..'태종 이방원' 동물학대 의혹..KBS "사실 확인 중"
-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