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오리콘 차트 정상 재정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역주행에 성공했다.
일본 오리콘이 지난 14일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가 5571장의 일간 판매량을 기록해 13일자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디멘션 : 앤서'는 일본 라인뮤직에서 13일자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오리콘이 지난 14일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가 5571장의 일간 판매량을 기록해 13일자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발매와 동시에 9만8841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1월 10일자 차트 1위를 차지했던 ‘디멘션 : 앤서’는 역주행에 성공, 다시 한 번 정상을 밟았다.
‘디멘션 : 앤서’는 일본 라인뮤직에서 13일자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즈드’(Blessed-Cursed) 역시 13일자 라인뮤직 데일리 송 랭킹 정상에 오르는 등 엔하이픈은 일본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의소리 대표 "김건희가 순진? 속을 사람 아냐…녹취록 50-60꼭지"
- (영상)`역대급 공모주` LG엔솔, 1주라도 더 받으려면?
- "휴가 때 키스하게 해줘"…군인이 여중생에 보낸 '충격 편지'
- 안철수도 석 줄 던졌다…"국방부, 혹시 北미사일 고장수리 중?"
- 홍준표 "尹, 이회창 데자뷔…나홀로 광야에 서라"
- 손흥민, '12월의 선수' 아쉽게 놓쳐..스털링 세 번째 수상
- "살려달라" 촛불 든 자영업자 절규에도…'거리두기 연장'[사회in]
- 北, 어제 열차서 '북한판 이스칸데르' 2발 발사…"명중 타격"
- 김정민 "최근 갱년기 겪어… 아내에게 소리 지르기도"
- [사사건건]‘고양이에 생선을’…2215억 회삿돈 빼돌린 희대의 횡령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