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오픈 톱 에어링의 매력 담은 'MC20 컨버터블' 티저 이미지 공개

2022. 1. 15.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세라티가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하이엔드 스포츠카, 'MC20'의 오픈 톱 에어링 사양인 'MC20 컨버터블(Maserati MC20 Convertibl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MC20 컨버터블의 티저 이미지는 하늘색 배경에 불규칙한 흰색의 패턴을 더해 '개발 중인 차량'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세라티, ‘MC20 컨버터블’ 티저 이미지 공개

마세라티가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하이엔드 스포츠카, ‘MC20’의 오픈 톱 에어링 사양인 ‘MC20 컨버터블(Maserati MC20 Convertibl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MC20 컨버터블의 티저 이미지는 하늘색 배경에 불규칙한 흰색의 패턴을 더해 ‘개발 중인 차량’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실제 마세라티 측에서는 이번의 티저 이미지에 등장한 ‘MC20 컨버터블’은 ‘프로토타입’으로 언급하며 향후 일부 부분이 변경 및 변화될 수 있음을 언급했다.

마세라티, ‘MC20 컨버터블’ 티저 이미지 공개

다만 이러한 표현 속에서도 MC20 특유의 날렵한 실루엣과 대담한 삼지창 엠블럼 등을 통해 고성능 모델의 가치를 보다 명확히 드러낸다.

오픈 톱 에어링을 위해 마련된 루프 패널은 날렵한 실루엣의 하드 톱 사양으로 구성되었으며 리어 데크 부분이 새롭게 다듬어져 ‘쿠페 사양’과 차이를 드러낸다.

실내 공간이나 파워트레인, 그리고 주행 성능 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따로 공개되진 않앗다. 다만 오픈 톱 사양인 만큼 성능 일부의 하락이 예상된다.

마세라티, ‘MC20 컨버터블’ 티저 이미지 공개

MC20 컨버터블은 ‘MC20 스파이더(MC20 Spider)’라는 이름으로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2022년 공개 및 구매 주문 등의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과연 MC20 컨버터블이 어떤 모습, 어떤 성능으로 등장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모클 김하은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