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쇼윈도' 잘나가니 다리찢기도 거뜬.."10프로 갑니다"

강효진 기자 2022. 1. 15. 15: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윤아가 커피차 인증에 나섰다.

송윤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독님 추운 겨울밤 아주 늦은 시간 송현욱 감독님이랑 박소연 감독님이 오셨지 뭐예요. 너무 놀랍고 감사하고 송구스러워서 제 마음 다 표현도 못 드렸다"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쇼윈도: 여왕의 집' 스태프 및 배우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주 10% 갑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커피차를 선물받은 송윤아가 기쁨의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송윤아. 출처ㅣ송윤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송윤아가 커피차 인증에 나섰다.

송윤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독님 추운 겨울밤 아주 늦은 시간 송현욱 감독님이랑 박소연 감독님이 오셨지 뭐예요. 너무 놀랍고 감사하고 송구스러워서 제 마음 다 표현도 못 드렸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아무튼 저는 우리 감독님들 너무 사랑한다. 송현욱 감독님의 '연모'는 정말 최고였다. 곧 준비하시는 소연 감독님 작품도 열렬히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쇼윈도: 여왕의 집' 스태프 및 배우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주 10% 갑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커피차를 선물받은 송윤아가 기쁨의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를 지은 송윤아는 현수막 속 자신의 사진과 함께 인증샷을 찍기 위해 다리찢기도 불사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한편 송윤아는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현재 채널A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쇼윈도'는 화제 속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