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송' OST 'Can You Drive?', 박소담 카체이싱 뮤직비디오도 짜릿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특송'의 OST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영화 '특송'(감독 박대민, 제공배급 NEW Library Pictures International, 제작 엠픽처스) 측은 시원한 액션 쾌감이 느껴지는 명장면에 감각적인 OST를 더한 'Can You Dri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영화 '특송'의 OST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영화 '특송'(감독 박대민, 제공배급 NEW Library Pictures International, 제작 엠픽처스) 측은 시원한 액션 쾌감이 느껴지는 명장면에 감각적인 OST를 더한 ‘Can You Dri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박소담)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공개된 '특송'의 OST ‘Can You Drive?’ 뮤직비디오에는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과 파격적인 맨몸 액션 시퀀스부터 몰입감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심장 박동수를 높이는 비트와 감각적인 신디 사운드로 완성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an You Drive?'가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액션 쾌감을 극대화한다.
이처럼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Can You Dri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극장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특송'은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어 앞으로 이어갈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
/ monamie@osen.co.kr
[사진] NEW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