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달' 궁으로 향하는 이혜리, 세자빈 되나..불붙은 삼각관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을 둘러싼 삼각관계가 불이 붙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극본 김아록/연출 황인혁) 측은 1월 15일 남영(유승호 분)과 이표(변우석 분)의 마주선 장면과 강로서(이혜리 분)가 꽃가마를 탄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을 둘러싼 삼각관계가 불이 붙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극본 김아록/연출 황인혁) 측은 1월 15일 남영(유승호 분)과 이표(변우석 분)의 마주선 장면과 강로서(이혜리 분)가 꽃가마를 탄 스틸을 공개했다.
남영과 이표는 일련의 사건을 겪으면서 점차 밀주꾼 로서에게 스며들었다. 남영은 로서가 밀주꾼이라는 사실을 알고 외면하려 했지만 한 지붕 아래 살면서 점점 애틋한 감정이 생겼다. 반면, 이표는 로서의 고객으로 인연을 시작해 점점 다정하고 대범한 그녀의 매력에 빠졌다.
로서를 향해 같은 마음을 품게 된 남영과 이표는 감찰과 날라리 왕세자로 엮였을 때도, 나아가 사제지간이 된 후에도 로서만 엮이면 사랑의 라이벌로서 서로에게 묘한 질투심을 드러내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지난주 방송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7-8회에는 남영과 이표, 두 사람의 로서를 향한 마음이 확실하게 그려지며 이들의 삼각관계가 흥미로움을 더했다.
남영은 이표가 늦은 밤 로서를 만난다는 이야기에, 세자의 침소를 찾아 ‘밤샘 수업’을 진행했다이렇듯 소심하게 마음을 표현하던 남영이 9회에서 로서에게 “꽃길보다 낭자요”라고 고백하는 장면이 예고된 상황,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표의 직진도 예고됐다. 이표는 남영에게 “로서 낭자를 궁으로 들일 것”이라고 선언해 긴장감을 유발하더니, 자신을 연모한다고 고백하는 병판댁 무남독녀 한애진(강미나 분)에게 로서를 향한 마음을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남영과 이표가 마주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있다. 남영은 어느 때보다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평소 능글능글 장난기 가득한 이표 역시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남영과 대화하고 있다. 두 남자를 이토록 심각하게 만드는 건 다름 아닌 로서와 연관된 일일 터. 관연 남영과 이표가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로서가 꽃가마를 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의 옆에는 이표와 항상 함께 있는 내관 얼동(김민호 분)이 있어, 그녀가 탄 꽃가마가 궁으로 향하는 중임을 짐작할 수 있다. 로서는 과연 이표의 계획대로 궁으로 향해 세자빈으로 등극할지 관심이 쏠린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 측은 “남영과 이표는 로서를 사이에 두고 직진하게 되면서 이들의 삼각관계가 불이 붙기 시작했다. 과연 남영과 이표는 무슨 대화를 나눴는지, 또한 로서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식물 가득한 친정집 공개→동생 김정민과 딘딘 소개팅 몰카(호적메이트)[어제TV]
- “44살, 한시가 급해” 8일 연속 관계 횟수 채워야 하는 연상연하 ‘애로부부’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사업가♥’ 이시영, 옷은 D사·폰케이스는 C사‥걸어다니는 명품관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