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학년 연합배틀 최종결과 발표.. 옥주현 멘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이 예측할 수 없는 학년 연합 배틀로 시청자의 심박수를 높인다.
오는 16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에서는 1·2학년과 3·4학년의 랩, 올라운더 포지션 배틀 및 최종 결과가 공개된다.
랩과 올라운더 포지션을 두고 벌어진 3학년, 4학년 연습생들의 퍼펙트한 배틀 무대는 물론, 이에 맞서는 1학년, 2학년 연습생들의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고 해 과연 데뷔조 자리를 획득할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에서는 1·2학년과 3·4학년의 랩, 올라운더 포지션 배틀 및 최종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연습생들은 데뷔조 자리를 걸고 더 치열해진 배틀을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각 학년의 담임선생님인 소녀시대 유리와 옥주현은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랩과 올라운더 포지션을 두고 벌어진 3학년, 4학년 연습생들의 퍼펙트한 배틀 무대는 물론, 이에 맞서는 1학년, 2학년 연습생들의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고 해 과연 데뷔조 자리를 획득할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학년 연합 배틀의 최종 결과가 공개되면서 담임선생님들의 긴급 회의가 열린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저히 믿기 힘든 결과에 4학년 담임선생님인 전소연은 “사람들이 납득할 수가 없을 것 같아요”라고 회의적인 답을 내놓고, 옥주현은 “몰래카메라 아니야, 이거?”라고 언급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김건희 7시간? 이재명·김혜경 녹음도 같이 틀어라"
- (영상)`역대급 공모주` LG엔솔, 1주라도 더 받으려면?
- "살려달라" 촛불 든 자영업자 절규에도…'거리두기 연장'[사회in]
- '2억 레인지로버' 등에 업고도…언 손으로 폐지 줍는 할머니
- 방탄소년단 RM 다녀간 카페..."재난지원금보다 더 굉장하네요"
- MBC 측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취' 가처분 일부 인용, 法 판단 따를 것"
- “기준금리 또 올라?” 2억 주담대 月 이자만 100만원
- 北, 어제 열차서 '북한판 이스칸데르' 2발 발사…"명중 타격"
- 김정민 "최근 갱년기 겪어… 아내에게 소리 지르기도"
- [사사건건]‘고양이에 생선을’…2215억 회삿돈 빼돌린 희대의 횡령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