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주간 신상]에넥스, 새해 맞이 침대·식탁 신제품 선봬

함지현 2022. 1. 15. 0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생활화되고 있는 가운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가운데 이번 신제품인 '뉴(NEW) 샤론 통세라믹 식탁'과 'NEW 킨트 통세라믹 식탁'은 '오븟'의 베스트 라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적 요소 겸비
호텔형 조명 침대·통세라믹 식탁 에넥스몰 신제품 론칭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생활화되고 있는 가운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넥스는 새해를 맞아 주방가구부터 침실가구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뉴(NEW) 샤론 통세라믹 식탁(사진=에넥스)
15일 에넥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단순 디자인뿐만 아닌 기능적 요소를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집 꾸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템바보드가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위트 호텔형 조명 침대’는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템바보드 디자인의 호텔형 조명 침대로,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미니멀한 라운드 헤드 디자인의 LED 조명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침실의 안락함을 더한다. 특히 협탁을 활용한다면 더욱 일체감이 강조된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하부 서랍장 3개와 벙커 수납공간이 포함돼 있어 숨겨진 히든 공간까지 완벽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사 온라인 전용 식탁 브랜드인 ‘오븟(O!BEUT)’ 식탁 제품 2종도 출시됐다. 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상판과 프레임 등의 색상을 조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다. 3가지 상판, 3가지 프레임 색상, 4가지의 다릿발 디자인을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가운데 이번 신제품인 ‘뉴(NEW) 샤론 통세라믹 식탁’과 ‘NEW 킨트 통세라믹 식탁’은 ‘오븟’의 베스트 라인이다. 기존 제품에서 프리미엄 세라믹 상판으로 리뉴얼 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세라믹 상판은 식탁 위에서 칼질을 해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는 고강도 재질에 뜨거운 냄비나 불이 닿아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이렇게 뛰어난 내구성과 내오염성, 내열성을 갖춘 ‘통세라믹 식탁’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다이닝 공간을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디자인 및 기능적인 요소를 갖춘 가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 라며 “고객의 다양한 선택지를 위해 통세라믹, 이태리세라믹, 대리석 등의 제품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