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미스터트롯 TOP6 중 외모 1위, 정동원 무섭게 치고 올라와"(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가 '미스터트롯' TOP6 외모 순위를 꼽았다.
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장민호의 게릴라 데이트가 공개 됐다.
콘서트서 걸그룹 댄스에 도전했던 장민호는 "두 번 공연했더니 괜히 했다 싶더라. 박수를 치고 환호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민망함에 눈을 가리는 분들이 있었다. 그 분들 표정이 기억에 남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OP 6 중 외모는 내가 1위다'라는 질문에 장민호는 "NO"라고 답했지만 거짓으로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장민호가 ‘미스터트롯’ TOP6 외모 순위를 꼽았다.
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장민호의 게릴라 데이트가 공개 됐다.
장민호는 트로트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뉴욕 타임 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건 팬들의 선물을 언급하며 “꼭 마스크를 벗고 찾아뵐 수 있기를 기원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콘서트서 걸그룹 댄스에 도전했던 장민호는 “두 번 공연했더니 괜히 했다 싶더라. 박수를 치고 환호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민망함에 눈을 가리는 분들이 있었다. 그 분들 표정이 기억에 남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진실 게임을 진행했다. ‘TOP 6 중 외모는 내가 1위다’라는 질문에 장민호는 “NO”라고 답했지만 거짓으로 드러났다.
장민호는 “원래는 내가 제일 잘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 정동원이 치고 올라온다. 성인이 되는 과정에 있는데 한 3년 후에 정동원 모습은 대단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 하루 한 번 이상 검색한다는 질문에도 “NO”라고 답했지만 역시 거짓으로 나왔다. 장민호는 “주변에서 좋은 기사가 있다고 하면 그 기사가 보고 싶어서 검색한다. 인스타그램은 거의 매일 본다. 내 태그는 거의 다 본다. 그거 보는 재미가 좋더라”고 설명했다.
2022년 버킷리스트에 대해 장민호는 “올해 연말에 정말 멋진 공연을 하는 거다. 정규 앨범으로 인사를 드리고 싶고 먼저 ‘정답은 없다’로 활동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식물 가득한 친정집 공개→동생 김정민과 딘딘 소개팅 몰카(호적메이트)[어제TV]
- ‘사업가♥’ 이시영, 옷은 D사·폰케이스는 C사‥걸어다니는 명품관
- “44살, 한시가 급해” 8일 연속 관계 횟수 채워야 하는 연상연하 ‘애로부부’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