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활동+수능 공부 병행.."점수 아쉬워" 눈물

마아라 기자 2022. 1. 14. 21: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가수 활동 중에 수능 공부를 병행했다고 밝혔다.

백지헌은 'Talk&Talk' 활동 당시 3~4시간밖에 잠을 못 자더라도 음악방송 가기 전에는 꼭 1~2시간 공부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백지헌은 수능 날에도 바로 연습실에 갔다며 쉴 틈 없이 활동 복귀에 전념했다고 전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앞서 백지헌은 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 5시간 37분 동안 공부를 하는 영상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인스타그램

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가수 활동 중에 수능 공부를 병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공개된 유튜브 웹 예능 '문명특급'에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출연해 MC 재재를 만났다.

이날 재재는 지난해 11월 수능을 치르며 수험 생활을 마친 백지헌에게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그는 "정말 대단하다. 활동이랑 공부를 병행하는 게 쉽지 않다"며 박수를 보냈다.

백지헌은 'Talk&Talk' 활동 당시 3~4시간밖에 잠을 못 자더라도 음악방송 가기 전에는 꼭 1~2시간 공부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백지헌은 수능 날에도 바로 연습실에 갔다며 쉴 틈 없이 활동 복귀에 전념했다고 전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이채영은 당시 백지헌이 수능 후에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고 와도 되는지 전화로 물어봤다고 일화를 전했다. 당시가 떠오른 백지헌은 갑작스럽게 눈물을 보였다.

백지헌은 이채영이 "(지헌이가) 수능을 잘 못 봐서 속상했나 보다"라고 말하자 다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백지헌은 "그때 공부를 너무 열심히 했는데 아쉽다"고 말했다.

백지헌은 "엄마 아빠가 고생했다고 안아주는데 눈물이 나더라. 왜 사람들이 우는지 알 것 같았다"고 수능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백지헌은 "1월 1일 날 콘서트가 있었다. 콘서트 끝나고 엄마 아빠에게 술을 배웠다. 로망이었다. 소주, 맥주, 양주를 한 잔씩 마셨다"고 전해 멤버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앞서 백지헌은 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 5시간 37분 동안 공부를 하는 영상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그는 영상에서 움직임 없이 밤샘 공부를 해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관련기사]☞ '김태희♥' 비, 1000억 재산에도 짠돌이?…"나누는 것에 인색""치킨 배달기사가 '안줘, 안줘'하며 밀당"…분노한 손님'51세' 고소영, 변함 없는 여신 미모…클로즈업도 '완벽'"배신 당해서"…남친 수면제 먹인 뒤 살해한 20대女여캠 BJ된 아이돌에 충격 받은 팬…"돈·시간 아깝고 창피해"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