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고양이를 따라다니며 애교 부리는 '고양이의 친구' 2종을 포함해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을 선보였다.
네오위즈는 14일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신규 콘텐츠 '고양이의 친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 시설도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고양이를 따라다니며 애교 부리는 ‘고양이의 친구’ 2종을 포함해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을 선보였다.
네오위즈는 14일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신규 콘텐츠 ‘고양이의 친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고양이의 친구’는 이용자의 고양이를 따라다니는 NPC(Non-Player Character) 펫으로 ‘고슴도치’와 ‘당근토끼’ 등 2종을 먼저 선보인다. 고양이가 스프를 제작하거나 음료를 만들 때 해당 시설 옆에서 애교를 부리는 등 다양한 행동을 연출한다.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 시설도 추가됐다. 게임 속 모든 휴식 시설에서 받게 되는 레시피 포인트의 획득량을 10% 상승시키는 능력을 제공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