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대혁, '배드 앤 크레이지' 특별 출연
손봉석 기자 2022. 1. 14. 21:07
[스포츠경향]
배우 양대혁 tvN ‘배드 앤 크레이지’에 특별 출연, 박성관 역으로 등장하여 스펙타클한 전개를 이끈다.
14일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인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히어로물이다.
양대혁은 극 중 박성관으로 분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그는 살인 사건에 연루된 기소연의 전 남자친구로 집착이 강한 성격의 소유자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허 행동으로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며, 호쾌한 액션까지 소화한다는 후문이다.
양대혁은 JTBC ‘야식남녀’, ‘18 어게인’, tvN ‘스타트업’, ‘슬기로운 감빵생활’, 카카오 TV ‘도시남녀의 사랑법’, KBS2 ‘고백부부’,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을 펼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에서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으로 쾌감을 선사하는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양대혁이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자아낼지 기대된다.
‘배드 앤 크레이지’ 9회는 14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며 10회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친선전 생중계 관계로 15일은 휴방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