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욕심난다" 메인보컬 차지하나..에스파 변신 ('엄마는 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엄마는 아이돌' 메인보컬 선발전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7일(금) 방송에서는 가희, 선예, 현쥬니가 뛰어난 보컬 무대로 큰 화제를 모았다.
가희는 소향의 '바람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동을 안겼고, 쏟아지는 찬사 속 무대를 마무리했다.
박정아는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 무대로 남다른 매력과 감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금) 방송에서는 가희, 선예, 현쥬니가 뛰어난 보컬 무대로 큰 화제를 모았다. 가희는 소향의 '바람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동을 안겼고, 쏟아지는 찬사 속 무대를 마무리했다. 선예 또한 벤의 '열애중'으로 심금을 울리며 명불허전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고, 성대결절로 힘들어했던 현쥬니는 폭발적 에너지와 무대매너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오늘(14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메인보컬 자리를 차지할 주인공이 공개된다. 6인 모두 이번 메인보컬 선발전을 위해 단점 극복 등 밤낮없는 트레이닝을 반복하며 투지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박정아가 "욕심난다"라며 솔직한 각오를 전했다.
박정아는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 무대로 남다른 매력과 감성을 예고했다. 이어 별이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양은지가 앤의 '혼자 하는 사랑' 무대로 진정성 가득한 보컬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이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탄생시키기 위한 첫 완전체 미션이 베일을 벗는다. 6명의 멤버들은 아이돌 그룹 에스파로 변신, 'Next Level' 퍼포먼스에 도전한다.
완전체 데뷔곡 최초 공개도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아♥' 김현중, '솔로지옥' 대본설+약물 복용 언급
- 유튜버 최마리, 극단적 선택 시도 “폐쇄병동에 강제입원”
- 김정민 “‘11살 연하’ 아내와 갱년기” (동상이몽2)
- 비(정지훈), 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 “선처 절대 없다” (전문) [공식]
- ‘미코’ 출신 차우림, 토굴 스님 근황…아들 그리움에 눈물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