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15일 우리카드 배구단 홈경기 특별 응원방송 진행
[스포츠경향]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이사와 BJ 덕자전성시대가 남자 배구팀 우리카드 홈 경기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5일 오후 2시에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우리카드 우리WON 프로배구단(이하 우리카드)의 홈 경기에 앞서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이사와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 덕자전성시대가 시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시구 행사에 이어 구단 공식 현장 응원 방송에는 BJ 덕자전성시대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우리카드 구단 중계진 김범용, 김시훈과 함께 응원 방송 콘텐츠를 진행한다. 또, 경기 1세트 종료 후에는 BJ 덕자전성시대가 우리카드 공식 치어리더들과 치어리딩 응원을 펼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이사와 BJ 덕자전성시대가 함께하는 이번 우리카드 홈 경기 현장 응원 중계방송은 우리카드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지난해 11월부터 국내 프로배구 ‘2021-2022시즌 V-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경기 다시보기 VOD는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홈 경기 현장 방송과 구단의 공식 중계 방송 등 아프리카TV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배구 중계방송 활성화를 위해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과 제작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기관 및 구단과의 협력을 통해 1인 미디어로 즐기는 스포츠 콘텐츠 확대에 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소집해제’ 박서함, 팬부터 챙긴다…‘팬미팅’ 개최
- ‘서울의 봄’ 600만 넘었다···흥행 톱2
- 소유 “임영웅과 열애? 고깃집에서 인사도 안 해”
- ‘나는 SOLO’ 18기,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등장
- 다니엘, 韓 여성과 오늘(8일) 결혼
- 김하성 “후배에 협박당해 돈 지급···폭행주장 거짓”
- [단독]‘뉴스데스크’·‘그알’ 올해 방심위 최다민원 ‘불명예’
- 주지훈, 소속사 합병에 투자금 4억→58억 ‘잭팟’
- 박재범·제시 “제발 정신 좀 차려라”···직접 불화설 부인
- DJ DOC 이하늘, ‘불화’ 김창열 언급 “연락 안 한지 2년…전화 안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