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성희 농협회장, MZ세대 직원과 소통
김태형 2022. 1. 14. 17: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오른쪽) 농협중앙회장이 14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중앙본부 건물 내에 마련된 임직원 복합 커뮤니티 공간인 'NH休(휴)라운지' 개소행사에서 MZ세대 직원들과 함께 대화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농협은행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休(휴) Talk' 를 주관하고 직장 초년생 시절의 경험을 공유하였으며, '회장님 궁금해요'세션 등 직원들의 관심사항 등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이어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오른쪽) 농협중앙회장이 14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중앙본부 건물 내에 마련된 임직원 복합 커뮤니티 공간인 'NH休(휴)라운지' 개소행사에서 MZ세대 직원들과 함께 대화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농협은행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休(휴) Talk' 를 주관하고 직장 초년생 시절의 경험을 공유하였으며, ‘회장님 궁금해요’세션 등 직원들의 관심사항 등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이어갔다.
이성희 회장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직원들의 가치관을 공유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로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농업·농촌을 구현하고, 일과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LG엔솔 경쟁률 2023대 1…"IPO 사상 최고, 공모액도 1경5200조원"
- “기준금리 또 올라?” 2억 주담대 月 이자만 100만원
- 80대 치매 노인 머리채 잡고 폭행…CCTV에 다 담겼다
- '2억 레인지로버' 등에 업고도…언 손으로 폐지 줍는 할머니
- 방탄소년단 RM 다녀간 카페..."재난지원금보다 더 굉장하네요"
- 강형욱, 분노한 이유 "인간혐오와 증오 생겨…어처구니없다"
- [복덕방 기자들]리모델링 아파트 29가구 분양에 7.5만명 몰렸다
- "1회 충전 200km 주행"…모헤닉 모터스, 전기 오토바이 '팩맨' 공개
- '금쪽상담소' 오은영, KCM에게 '죽음공포증' 진단…무선이어폰 의미는?
- 세계 최초 돼지심장 이식한 남자… 34년 전 칼부림 그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