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레드폭스게임즈, 위믹스 온보딩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레드폭스게임즈와 위믹스 온보딩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남미 서비스 노하우를 지닌 레드폭스게임즈가 글로벌 시장 전체에서 겅공을 거두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는 레드폭스게임즈와 위믹스 온보딩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높은 기술력과 게임 노하우를 기반으로 인프라 컨설팅 전문 개발사, 모바일 게임 개발 협력사 등으로도 활약하고 있다는 평가다.
올해에는 자회사 티트리거의 모바일 전략 트레이딩카드게임(TCG) '킹덤헌터' 퍼블리싱을 담당, 축적된 서비스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로 남미 시장을 먼저 공략하고 북미, 유럽 등 글로벌로 확장하려는 전략을 갖고 있다.
손경완 레드폭스게임즈 대표는 "위메이드와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남미 시장 공략을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남미 사용자들의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하고 있는 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보다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남미 서비스 노하우를 지닌 레드폭스게임즈가 글로벌 시장 전체에서 겅공을 거두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 #블록체인 #위믹스 #레드폭스게임즈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이수진 "치과 개원 후 월매출 4억 육박…돈독 올라 출산 망설여"
- 日 86세 할머니, 공원 벤치서 숨진 채 발견…50대 아들이 범인
- 서동주, 발리서 아슬아슬 하얀색 비키니 패션…대문자 S라인 [N샷]
- 김다예 "♥박수홍 건물주 만들어주려고 부동산 공부"
- 고민시, 속옷 화보서 탄탄 볼륨 몸매 과시…복근에 몽환 눈빛까지 [N화보]
- '뒷자리 999999' 中휴대폰번호 47억에 팔릴 뻔한 사연
- "개로 알고 키웠나?"..한집 사는 3개월 아기 물어 죽인 늑대개, 美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