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금 우리학교는' 예고편 공개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1. 14.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넷플릭스 코리아 제공


넷플릭스가 ‘지금 우리학교는’의 공식 예고편을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14일 오전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의 공식 예고편을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

예고편(2:34)을 본 네티즌들은 “학생만의 특유의 느낌을 잘 살렸다”, “좀비물에 학교… 너무 좋고 기대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는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넷플릭스 코리아 드라마 중 킹덤에 이어 좀비를 다룬 장르로 사람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웹툰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패쇄된 장소에 대한 공포증과 스산한 기운을 누리꾼들에게 얼마나 잘 전해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넷플릭스는 지난 11일에 “깊은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를 소화한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는 극에 안정감과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패기 넘치게 좀비와 맞서 싸우는 아이들과 달리 다양한 선택지 앞에서 망설이고 고민하는 어른들의 모습이‘어른답다, 인간답다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메시지를 남기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코리아 제공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