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출시 5주년 맞아 상반기 로드맵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출시 5주년을 맞아 2022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하고 이용자 감사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용자 감사 영상은 '삼국블레이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각 서버의 최강연맹전 1위 연맹명과 2021년 한 해 동안 새롭게 등장한 장수의 전투력 1위를 달성한 이용자들의 닉네임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출시 5주년을 맞아 2022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하고 이용자 감사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액션스퀘어는 상반기에 5주년 신규 서버 ‘건업’을 추가하고 신규 초월 장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금광쟁탈전 BAN 시스템, 장수 파견 콘텐츠, 시나리오 객잔 다시보기, 신선의 시련 등의 새로운 기능도 도입할 방침이다.
이용자 감사 영상은 ‘삼국블레이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각 서버의 최강연맹전 1위 연맹명과 2021년 한 해 동안 새롭게 등장한 장수의 전투력 1위를 달성한 이용자들의 닉네임을 담았다.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게임으로서 출시 5주년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며 이는 모두 그 동안 함께 해 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이라며 “5년 동안 함께 해 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2년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함께 노력하고 더욱 성장해 나가는 ‘삼국블레이드’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오딘’ 대만 공략 ‘시동’…현지 게임쇼 출품
- 클로버게임즈, 리디와 ‘로드오브히어로즈’ 웹툰화 계약 체결
-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속도감 높였다…‘익스트림 BR’ 모드 도입
- 위메이드, 레드폭스게임즈와 ‘위믹스’ 온보딩 협업 MOU
- 플레이위드, 스팀 PC 카페 신규 게임 3종 추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