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LA 솔라 아이 캔 재단에 2백여만 달러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1월 13일 로스앤젤레스의 솔라 아이 캔 재단(SoLa I CAN Foundation)에 기술 및 창업가 정신 센터의 구축과 운영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2백여만 달러를 기탁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라이엇 게임즈 소셜 임팩트 이사 제프리 버렐(Jeffrey Burrell)은 "솔라 임팩트 아이 캔 재단과의 협력으로 로스앤젤레스 지역사회에 정보 및 기술 교육과 비즈니스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세계 각지의 소외된 이들에게 기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라 아이 캔 재단은 솔라 임팩트(SoLa Impact)의 비영리 부속 기관이다. 로스앤젤레스 남부의 유색 인종 주민에게 실무 중심의 기술 교육 및 경력 개발 기회 등을 제공하며, 이들의 삶의 질 개선과 가난의 대물림 근절을 목표로 활동 중이다.
라이엇 게임즈 소셜 임팩트 이사 제프리 버렐(Jeffrey Burrell)은 “솔라 임팩트 아이 캔 재단과의 협력으로 로스앤젤레스 지역사회에 정보 및 기술 교육과 비즈니스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세계 각지의 소외된 이들에게 기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