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올스타전 시작 전 고 표명일 코치 추모의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구연맹(KBL)이 세상을 떠난 표명일 전 양정고 코치를 추모한다.
KBL 리그에서 13시즌을 뛰며 '성실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고 표명일 코치.
KBL은 고인을 기리기 위해 16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2021~2022 정관정 프로농구 올스타전 경기 시작에 앞서 추모의 시간을 갖는다.
2003~2004 시즌에는 식스맨상과 기량발전상을 동시 수상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로 농구팬들의 기억에 남아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한국농구연맹(KBL)이 세상을 떠난 표명일 전 양정고 코치를 추모한다.
KBL 리그에서 13시즌을 뛰며 '성실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고 표명일 코치. 지난 12일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KBL은 고인을 기리기 위해 16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2021~2022 정관정 프로농구 올스타전 경기 시작에 앞서 추모의 시간을 갖는다.
표 코치는 1998년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8순위로 기아에 지명된 후 2011~2012 시즌 은퇴할 때까지 기아-KCC-동부-KT를 거치며 정규리그 547경를 뛰었다.
2003~2004 시즌에는 식스맨상과 기량발전상을 동시 수상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로 농구팬들의 기억에 남아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정민, 몰카보며 드는 생각 "10년 전 찍힌 영상 공개했으면..후회"
- '상간녀 논란' 황보미 "유부남인줄 몰랐다..아내분과 오해 풀어"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