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최초 인스타그램 팔로워 3억명 돌파", 카일리 제너 둘째 임신 중 경사[해외이슈]

입력 2022. 1. 14. 1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패션 리더이자 유명 셀럽인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억 명을 돌파했다. 이는 여성 최초다.

13일(현지시간) BBC에 따르면,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 팔로워는 최근 3억 100만명을 넘어섰다. 이전 1위였던 아리아나 그란데(2억 8,900만 팔로워)는 2위로 내려 앉았다. 셀레나 고메스도 비슷한 팔로워를 유지 하고 있다.

현재 전체 1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다. 그는 3억 8,9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했다.

상위 10위 안에 진입한 스타는 드웨인 존슨, 킴 카다시안, 가수 비욘세와 저스틴 비버 등이 있다.

화장품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스’를 설립한 그의 재산은 10억 달러(약 1조 1,882억원)로 추정된다.

그는 힙합스타 트래비스 스캇과의 사이에서 딸 스토미를 키우고 있으며,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최근엔 만삭 사진을 올린 바 있다.

2010년 출범한 인스타는 현재 13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매일 5억명이 사용하고 있다.

[사진 = AFP/BB NEWS]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