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다해♥세븐, 최초 동반 예능 출연..7년 연애사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공개 연인인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7년째 연애 중인 이다해, 세븐 커플의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다해의 거침없는 입담과 폭로전에 세븐은 폭포수 같은 땀을 흘리며 당황한다.
또 이다해는 "지난해 세븐과 큰 위기가 있었다"라며 폭풍 눈물을 쏟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공개 연인인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7년째 연애 중인 이다해, 세븐 커플의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들이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이다해가 꼽은 맛집에서 만난 두 사람은 "왜 이렇게 어색하지"라며 서로 뻘쭘해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애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이다해의 거침없는 입담과 폭로전에 세븐은 폭포수 같은 땀을 흘리며 당황한다. 이에 세븐은 "다해 좀 말려봐"라며 촬영 중단을 외쳤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또 이다해는 "지난해 세븐과 큰 위기가 있었다"라며 폭풍 눈물을 쏟아낸다.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 두 사람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로 가득 찬 학교 서바이벌…메인 예고 공개
- 이코코, 재벌 부회장 특혜 루머 해명 '식사 한 번뿐…염려할 일 없어'
- [인터뷰] '경관의 피' 조진웅의 뜨거운 피
- 김동희, 학폭 피해자에 사과 '상처 헤아리지 못해…깊이 반성' [전문]
- 정호연, 美 SAG 여우주연상 후보 소감 '훌륭한 배우 옆에 있어 행복'
- KCM, 9세 연하 회사원과 결혼…'언약식·혼인신고 마쳐' [전문]
- 이정재, 美 SAG 남우주연상 후보...한국 남자 배우 최초
- [SE★현장] '해적: 도깨비 깃발' 동화적 판타지→수중 액션, 설 특수 조준(종합)
- 심완준, '킬힐' 출연 확정…김하늘·이혜영과 호흡
- '그 해 우리는' 최우식·김다미, 두 번째 연애 시작…최고 시청률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