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훈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평택 순직 소방관 유족에 3억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궁훈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이 평택 공사장 화재로 순식한 소방관 유가족을 돕기 위해 3억원 가량을 기부하기로 했다.
남궁 센터장은 지난 13일 페이스북을 통해 "두나무에서 기부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개인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라며 이 같이 밝혔다.
남궁 센터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자신이 보유한 1억5000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주식을 현물로 기부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궁훈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이 평택 공사장 화재로 순식한 소방관 유가족을 돕기 위해 3억원 가량을 기부하기로 했다.
남궁 센터장은 지난 13일 페이스북을 통해 “두나무에서 기부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개인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라며 이 같이 밝혔다.
남궁 센터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자신이 보유한 1억5000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주식을 현물로 기부하기로 했다. 또 이사장으로 재직 중인 게임인재단을 통해서도 1억5000만원의 현금을 기부하겠다고 덧붙였다.
남궁 센터장은 “저희 아버지도 공무원으로서 일하시다 과로로 순직하셨어서 망막했던 그 심정 다시 떠올라 마음이 더욱 아픕니다”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남궁 센터장은 지난해 12월 10일 센터장 업무에 집중하기 위해 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자리에서 물러났다. 지난해 3분기 말 기준 카카오게임즈 주식 241만2500(3.23%)를 보유했다. 전일 카카오게임즈 종가 7만1100원 기준 약 2110주 가량을 현금 기부할 것으로 파악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스트아크, PC방 점유율 순위 2위 등극…업데이트 효과 ‘톡톡’
- [콘텐츠 핫&뉴]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레이드 ‘어셈블’ 등장
- 룽투코리아, 자회사 통해 첫 P2E ‘열혈강호 글로벌’ 티저 오픈
- ‘에픽세븐’ 아트북, 에피소드1 이야기를 ‘한눈에’
- 넥슨, 액션 명가 코그가 개발한 ‘커츠펠’ 사전 등록 진행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