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자주 만나".. 윤아·준호 커플댄스 케미, 못잊어

김유림 기자 2022. 1. 14.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와 2PM 준호의 'MBC 가요대제전' 특별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준호는 윤아의 유튜브 팬들에게 "2PM 준호입니다"라고 인사하면서 "우리 예전에 자주 만났었죠. 지금 10년만에 만나는걸 보시죠"라며 연습한 춤 영상을 모니터링했다.

7년째 '2021 MBC 가요대제전' MC를 맡은 윤아는 2PM 준호와의 특별무대를 앞두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아와 준호의 ‘MBC 가요대제전’ 특별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Yoona's So Wonderful Day 임윤아 오피셜’ 캡처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와 2PM 준호의 ‘MBC 가요대제전’ 특별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윤아의 유튜브 채널에는 ‘아직 융뇨리따에서 못 헤어나오신 분? ‘우리 집’ 안무 배우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준호는 윤아의 유튜브 팬들에게 “2PM 준호입니다”라고 인사하면서 “우리 예전에 자주 만났었죠. 지금 10년만에 만나는걸 보시죠”라며 연습한 춤 영상을 모니터링했다.

7년째 ‘2021 MBC 가요대제전’ MC를 맡은 윤아는 2PM 준호와의 특별무대를 앞두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다. 윤아는 “오늘은 마무리 연습이다. 2PM과 소녀시대 짬이 있기 때문에 빨리 끝날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연습 영상을 모니터하던 준호는 “옷 입고 무대 위에 올라가면 딱 좋을 거다”라고 말했다. 윤아는 “엄청 촉박한 느낌이다”라며 아쉬워했고, 준호는 “며칠 못 쉬어서 그렇다”고 덧붙였다.

준호는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촬영을 마쳤으며, 윤아는 tvN 드라마 ‘빅마우스’ 촬영에 한창인 상황. 윤아는 ‘옷소매 붉은 끝동’을 언급하며 “촬영이 끝나셨죠. ‘옷소매 붉은 끝동’만큼 잘 돼야 할 텐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준호는 “‘빅마우스’ 방영하면 난리 날 거다. 전 지역이 뒤집힐 거다”라며 윤아와 덕담을 주고받았다.

이어 윤아는 “팬분들이 소녀시대와 2PM 안무를 서로 커버하는 것도 좋아하실 것 같다”고 했고, 즉석에서 2PM ‘우리 집’ 안무 배우기에 나섰다. 준호는 곧잘 따라 하는 윤아를 보고는 “역시 어디 안 가신다”고 칭찬했다.

소녀시대의 춤을 배워보기로 한 준호는 너무 여성스러운 댄스에 ‘이건 못하겠다’고 잠시 발을 빼다가 ‘라이온 하트’ 안무를 한번에 배웠다. 준호는 “춤선이 뭔가 아름답다”며 여성 아이돌 댄스의 매력에 빠졌다.
윤아는 연습이 다 끝난 뒤 “둘이 추는 커플 댄스는 춰본적이 없어서 새롭다”며 “그래도 다행히 저희와 활동이 많이 겹친 2PM 준호 씨와 함께 하게되서 좋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군동기 이정재, 업어서 출근시켜"… 유재석 폭로
"안 챙겨주면 굶어"… '임신 8개월' 혜림, 무슨 일?
"청순 글래머래요"… '꼬북좌' 유정의 반전
"식사 한번 했다"… 이코코와 루머 재벌 회장 누구?
"나도 트라우마 있다"… '집단성폭행' 최종훈 망언?
김대희 성형의혹, 왜 불거졌나 보니…
"♥9세 연하와 결혼"… KCM, 신부는 누구?
아이유 "시즌그리팅 오류 사과… 악성게시물 고소"
"나는 양성애자"… 메간 폭스♥머신건 켈리와 약혼
"정치색 휩싸여 악플"… 박창근, 촬영중 폭풍오열?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