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 사인 요청하는 팬 폭행.."경찰 조사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유명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칸예 웨스트가 팬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3일(현지시간) TMZ,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는 최근 LA 시내의 한 회원 전용 클럽 외곽에서 사인을 요구한 남자 팬을 밀치고 주먹으로 때렸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TMZ는 칸예 웨스트가 최근 교제를 시작한 배우 줄리아 폭스와 클럽에서 저녁 파티를 열었고, 그는 줄리아 폭스가 남아있는 동안 클럽을 떠났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현지시간) TMZ,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는 최근 LA 시내의 한 회원 전용 클럽 외곽에서 사인을 요구한 남자 팬을 밀치고 주먹으로 때렸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해당 사건은 최고 징역 6개월의 범죄로, 칸예 웨스트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TMZ는 칸예 웨스트가 최근 교제를 시작한 배우 줄리아 폭스와 클럽에서 저녁 파티를 열었고, 그는 줄리아 폭스가 남아있는 동안 클럽을 떠났다고 전했다. 또한 TMZ는 칸예 웨스트가 거리에서 "너희가 그렇게 말했어? 안 했어?"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녹화된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칸예 웨스트의 폭행 혐의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3년 공항에서 파파라치를 폭행해 조사를 받은 적이 있다. 그는 경범죄 혐의를 인정해 법원으로부터 24개월 동안의 보호관찰 및 분노 조절 프로그램에서 24회의 치료 명령, 250시간의 사회 봉사 수행을 선고받았다.
또한 2014년 1월에는 척추 지압사 사무실에서 약혼녀 킴 카다시안 욕을 한 18세 청년을 폭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지만, 당시에는 피해자와 합의에 도달한 바 있다.
한편 칸예 웨스트는 킴 카다시안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현재 킴 카다시안은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열애 중이며, 칸예 웨스트는 배우 줄리아 폭스와 열애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 'KBS 퇴사' 김지원 前아나, 실패로 끝난 한의대 도전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인간 혐오·증오 생겨" 분노..무슨 일?-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스타뉴스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스타뉴스
- 'KBS 퇴사' 김지원 前아나, 실패로 끝난 한의대 도전- 스타뉴스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스타뉴스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BTS 진, 근거 있는 자신감 "건국대 입학, 얼굴 영향 있지 않았나" [동네스타K] - 스타뉴스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전여친·전부인 작심 폭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