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팬송 녹음→깜짝 생일파티까지..'2021 하드털이' 팬 소통

황혜진 2022. 1. 14. 08: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TZY(있지)가 자체 콘텐츠 '2021 하드털이' 속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3일부터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자체 콘텐츠 시리즈 '2021 하드털이'를 순차 오픈 중이다.

깨알 재미로 가득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ITZY는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하고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자체 콘텐츠 '2021 하드털이' 속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3일부터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자체 콘텐츠 시리즈 '2021 하드털이'를 순차 오픈 중이다. 해당 영상 콘텐츠는 ITZY의 2021년 활동 비하인드를 더욱 가까이 들여다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021년 3월 발매한 팬송 '믿지 (MIDZY)' 녹음 현장을 비롯해 네이버 NOW.(나우) 단독 라이브쇼 '빈틈있지' 마지막 방송, 제31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대기실 등 다채로운 활동 속 비하인드가 담겼다. 특히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니 4집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안무 연습 영상 촬영 중 생일을 맞이한 류진에게 깜짝파티를 열어주거나 자체 예능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 2'([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 2' 속 그림 대결 비하인드 등 팬들에게 최초 공개되는 장면들이 담겨 열렬한 반응을 모으고 있다.

ITZY는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기 위해 녹음에 열중하는 프로페셔널함은 물론 서로를 잘 챙기는 훈훈한 분위기, '찐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팬들에게 한층 친밀하게 다가가고 있다. 시크한 표정 연기를 펼치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무장해제되며 환한 웃음을 터뜨리는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ITZY의 2021년 활동을 다시 짚어볼 수 있는 '2021 하드털이' 영상에 또 어떤 장면이 담길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깨알 재미로 가득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ITZY는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하고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예정이다. 14일 0시 개인 티저 5장을 공개하고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미지 속 멤버들은 지도, 돋보기, 손전등 등 소품과 함께 탐험가를 떠올리게 하는 착장을 하고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Z세대 대표 걸그룹'답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로고 사진과 개별 이미지 5종을 퍼즐처럼 맞춰 게재했고, 이는 한 장의 지도처럼 연출돼 시선을 모았다.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는 오는 2월 1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고, 팬미팅 당일 Beyond LIVE (https://beyondlive.com) 플랫폼에서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 동시 진행된다. 이에 앞서 1월 14일 오후 8시 YES24(예스24)에서 오프라인 공연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고, 1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Beyond LIVE 플랫폼 온라인 생중계 티켓 예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1 하드털이'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