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라이머 "출연료 안 받겠다".. 완도行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머가 '도시어부3'팀과 함께 완도로 떠났다.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이하 '도시어부3')에서는 전남 완도 낚시에 합류한 라이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송어대전에서 3위 안에 들어야 완도행 티켓을 받을 수 있었지만, 유아와 라이머는 각각 4위·5위를 기록해 함께 하지 못 하게 됐다.
한편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는 고기 하나에 울고 웃는 본격 일희일비 生리얼 낚시 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머가 '도시어부3'팀과 함께 완도로 떠났다.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이하 '도시어부3')에서는 전남 완도 낚시에 합류한 라이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송어대전에서 3위 안에 들어야 완도행 티켓을 받을 수 있었지만, 유아와 라이머는 각각 4위·5위를 기록해 함께 하지 못 하게 됐다. 이에 라이머는 "저희 둘이 데리고 가달라"며 사정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후 라이머는 "출연료를 안 받겠다. 진짜 상관없고, 한번만 데려가주시면 안 되냐. 진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간절히 제작진에 부탁했다. 이어 라이머는 "완도의 남자가 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는 고기 하나에 울고 웃는 본격 일희일비 生리얼 낚시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이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채널A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면허증 자진 반납”...박원숙·양택조, 운전 졸업 결심한 이유
- MZ세대 워너비 송지아 "`솔로지옥` 대본 없어...마음가는대로 했다"
- “두려워 용기 못 냈다”…김동희, 학폭 논란 1년만에 사과[전문]
- `도시어부3` 이수근 "`복수혈전` 이름 잘 지어"... 이경규 "말 좀 예쁘게 해" 발끈
- `도시어부3` 이태곤, 이경규의 복어 조리 자격증 제안에 "생각있어"
- MC배, 스태프상 수상 “신동엽에 철저히 교육 받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산타가 파란색 옷을 입는다고?”...상상초월 크리스마스 보내는 나라들 [여프라이즈] - 매일경
- 정유민 “뱃속 아기랑 같이 왔다, 모든 분들에게 축복있길”[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너무 감사”...지코 카리나 쇼 버라이어티 신인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데이식스, K-밴드 최초 고척돔 입성…"믿기지 않아, 여러분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