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차우림 "화려한 결혼 후 남편 사망·子 원인불명 병걸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출가를 해 토굴에서 수행 중이다.
13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스님이 된 사연이 공개됐다.
제보자가 놀란 동생은 1944년에 미스코리아 인천 선으로 본선에도 출전한 바 있는 차우림 씨다.
차우림 씨는 미스코리아 당시를 회상하며 "항상 화려함 속에 있다가 결혼도 화려하게 했다. 대통령 비서실장님이 주례를 해주시고 주변에 부러워하는 친구도 많았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출가를 해 토굴에서 수행 중이다.
13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스님이 된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한 제보자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동생이다. 키도 크고 날씬해서 미스코리아 한성주 씨하고 성현아 씨하고 같이 출전했다"라며 "잘나가고 집안도 굉장히 부유하고 남부럽지 않게 살았는데"라고 이야기했다. 제보자가 놀란 동생은 1944년에 미스코리아 인천 선으로 본선에도 출전한 바 있는 차우림 씨다.
제작진은 차우림 씨를 계룡산 산등선에 우뚝솟은 바위 한 구석에서 만났다. 차우림 씨는 허리조차 제대로 필 수 없는 3평 남짓한 바위굴에서 6개월 째 생활하고 있었다. "불편한게 많지만 참아내야죠"라는 차우림 씨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참선을 하다 눈물을 터뜨렸다. 그는 "내가 정말 업이 많구나. 죄를 많이 졌구나. 저는 가슴에 묻을 일이 너무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차우림 씨는 미스코리아 당시를 회상하며 "항상 화려함 속에 있다가 결혼도 화려하게 했다. 대통령 비서실장님이 주례를 해주시고 주변에 부러워하는 친구도 많았다"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차우림 씨는 아들에게 편지를 쓰며 서럽게 눈물을 흘렸다. 지난 2년간 단 한번도 아들을 보지 못했다는 차우림 씨는 "곧 아들 생일이다. 아직까지도 아이 생각하면 그냥 가슴 한구석이 먹먹해져요. 그리고 너무 미안하고 너무 보고 싶어요"라며 군 복무 중이라는 외동아들을 언급했다.
차우림 씨가 천륜을 끊고 출가를 하게된 이유에는 외동아들에 대한 사랑 때문이었다. 차우림 씨는 "IMF 오면서 많이 무너졌다. 부도를 맞아서 집도 넘어가고 차도 압류당했다"면서 결혼 4년 만에 교통사고로 이별하고 아들 하나만을 바라보며 살았다고. 이어 그는 "아들을 대학교까지 보내고 이제 좀 편안하게 살아야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아이가 아프고 더 힘든 일이 생기고 더 힘은 길을 가야했다"면서 아들이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에 걸렸고 이 모든 것이 자신의 업이라고 생각하고 출가를 결심하게 된 것. 그러면서도 "제가 출가한 것에 대해서 나는 자식을 위해서 그런 선택을 했지만, 자식은 엄마도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할 수 있다. 제발 그런 생각 안하기를 바라지만"이라는 바람을 전했다.
차우림 씨는 "현실적으로나 제 개인적으로나 속세로 돌아오는건 불가능한 일이다. 그 정도 각오 없이 결정한 일도 아니다. 제 갈 길을 최선을 다해서 갈거다"라며 다시 속세로 돌아가지 않을 확고한 뜻을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정민, 몰카보며 드는 생각 "10년 전 찍힌 영상 공개했으면..후회"
- '상간녀 논란' 황보미 "유부남인줄 몰랐다..아내분과 오해 풀어"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