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동방신기 최강창민, 유노윤호 응원 받으며 '데블'로 솔로 컴백

조혜인 기자 2022. 1. 13. 22: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창민 기자간담회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데블'(Devil)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13일 오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최강창민이 컴백 소감과 곡 소개 등을 전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최강창민이 작사한 타이틀 곡 '데블'과 '에일리언'(Alien)을 비롯해 '피버'(Fever), '매니악'(Maniac), '더티 댄싱'(Dirty Dancing), '에어플레인 모드'(Airplane Mode)까지 최강창민의 다채로운 보컬 매력과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데블'은 웅장하고 무게감 있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슬로우 R&B 곡으로, 최강창민이 작사한 가사에는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악마의 속삭임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영상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